듣는 외국인 동료는 이 말을 이해는 했겠지만, 정확히는 "당신의 연결이 좋지 않다" 는 어색한 번역투의 느낌을 받았을 거에요.
만약 여러분이, "I'm losing you." 라는 회화 표현을 아셨다면, 훨씬 자연스럽고 간결한 이미지를 줄 수 있었을 거에요.
이번 3월에 오랜만에 열리는 <고급자를 위한 컨퍼런스 콜 conference call 회화> 클래스는 영어로 말은 할 수 있지만, 그 정확한 뉘앙스에 고통 받는 직장인 / 예비 직장인 고급자 분들을 위해 기획했어요. 전문 통역가 Michelle 선생님과 매주 1시간, 빡세고 압축적으로 컨퍼런스 콜 핵심 표현을 업그레이드 해 봐요! 😚
3월 <컨퍼런스 콜> 회화클럽은
3월 15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첫 클래스가 시작됩니다.
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서 10시까지,
고급자가 필요로 하는 핵심 표현 60가지를 알차게 선별하여, 1시간 동안 해당 표현의 뉘앙스를 뽑아가실 수 있게 꾹꾹 압축했습니다.
통역가 Michelle 쌤이, 그간의 국제회의 통역 경험을 살려 섬세한 표현 & 뉘앙스 팁까지 친절히 알려드려요!
이제 슬슬 불이 붙는 2023년 스케줄을 대비해, 네이티브처럼 자연스러운 컨퍼런스 콜을 위해 준비하고 싶으시다면, 3월 14일 화요일까지 신청해 주세요. 👯
더 자세한 클래스 커리큘럼과, 이번 클래스를 진행하실 새로 오신 통역사 Michelle 선생님이 궁금하시다면, 아래 "클래스 더 살펴보기" 를 눌러 확인해주세요!